Today
2021.03.08
로그인 |  회원가입
| 공지/이벤트 | 전체기사
> 뉴스 > 매거진
     
꿈, 사랑, 욕망과 가슴 따뜻한 5월을 만나다
<위대한 개츠비>, <뜨거운 안녕> 개봉
2013년 05월 07일 (화) 14:51:26 편집국 marketing@di-focus.com

MOVIE
전 세대를 감동시킨 위대한 남자 개츠비의 꿈, 사랑, 욕망을 그린 드라마 <위대한 개츠비>와 나이롱 시한부 환자들과 트러블 메이커 아이돌 가수가 펼치는 인생 마지막 꿈을 향한 도전을 그린 영화 <뜨거운 안녕>이 5월 개봉한다.
<위기관리경영 - 강혜원 기자>

   
 
위대한 걸작, 위대한 사랑,
위대한 개츠비를 만난다!
화려하고 아름답게 부활한 고전 <위대한 개츠비>는 전 세대를 감동시킨 위대한 남자 개츠비의 꿈, 사랑, 욕망을 그린 드라마다. 올해 칸영화제 개막작에 선정된 작품으로 세계 문학사에서 손꼽히는 F. 스콧 피츠제럴드의 동명원작을 <물랑루즈>, <로미오와 줄리엣>의 바즈 루어만 감독이 메가폰을 잡았다. <로미오와 줄리엣>으로 감독과 함께했던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가 비밀에 싸인 백만장자 개츠비 역을 맡아 절정의 매력을 선사한다. 디카프리오가 분한 ‘개츠비’를 비롯해 ‘데이지’와 ‘닉’ 등 전 세계의 사랑을 받는 소설 속 인물들에게 숨결을 불어넣은 배우들의 개성 넘치는 모습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디카프리오의 열연이 돋보일 옛 연인과의 불 같은 사랑을 나누는 남자 ‘개츠비’, 캐리 멀리건이 연기한 개츠비의 사랑보다 더 많은 것을 누리고 싶어하는 여인 ‘데이지’, 토비 맥과이어가 맡은 개츠비를 둘러싼 모든 인물들을 지켜보는 관찰자 ‘닉’을 중심으로 이야기를 펼친다. 또한 데이지의 남편 ‘톰’, 톰의 정부 ‘머틀’, 닉의 옛 연인 ‘조던’ 등 도덕이 해이해지고, 재즈가 유행하고, 불법이 난무하며, 주가는 끝없이 치솟았던 1922년 뉴욕, ‘역사상 가장 크고 가장 화려한’ 부자들의 세상에서 펼쳐지는 꿈, 사랑, 욕망의 드라마를 그린다.

마치 회화 작품을 보듯 아름다운 색채가 돋보이는 영상과 라나 델레이, 플로렌스 웰치 등 세계 톱가수들이 부른 노래, 또한 프라다, 브룩스 브라더스, 티파니, 모엣샹동 등의 명품 브랜드 파트너가 참여해 완성한 20년대 특유의 몽환적이고 매혹적인 스타일과 의상에서부터 남다른 기품을 확인시켜 준다. 완벽한 캐스팅과 영상, 음악 등의 모든 프로덕션의 조화가 멀리 반짝이는, 다다를 수 없는 꿈을 원했던 개츠비의 쓸쓸한 초상을 아찔하면서도 화려하게 부활시켜 최고의 명작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5월 하나의 휴먼드라마
   
   
나이롱 시한부 환자들과 트러블 메이커 아이돌 가수가 펼치는 인생 마지막 꿈을 향한 도전을 그린 영화 <뜨거운 안녕>이 5월 개봉한다. 깨알같이 터져 나오는 유쾌한 웃음과 더불어 음악과 감동이 절묘하게 어우러진 스토리, 그리고 아시아의 차세대 유망스타로 떠오르고 있는 이홍기의 첫 스크린 데뷔작이라는 점이 아시아 바이어들에게 크게 어필했다. 해외 여러 영화제에서도 초청 문의와 러브콜이 쇄도하고 있기 때문에 한동안 <뜨거운 안녕>에 대한 해외 바이어들의 관심이 지속될 것으로 전망된다. 국내 개봉 전 해외 선 판매까지 성사시키며 상반기 화제작으로서의 면모를 제대로 과시한 <뜨거운 안녕>은 관객들의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홍기, 마동석, 임원희, 백진희, 전민서의 반짝이는 연기 앙상블이 돋보이는 <뜨거운 안녕>은 오늘 내일 하지만 뭔가 수상쩍은(?) 나이롱 시한부 환자들의 인생 마지막 꿈을 향한 기적 같은 도전을 그린 가슴 따뜻한 휴먼드라마다. 스토리는 전직 조폭 출신 뇌종양 환자부터 나이트클럽 다니는 간암 말기의 가장, 도촬이 취미인 백혈병 꼬마까지 바람 잘 날 없는 이 곳에 트러블 메이커 아이돌 가수가 등장한다. 폭행 사건에 휘말려 봉사명령을 받은 ‘충의’는 폐쇄 위기에 봉착한 병원을 살리기 위해 그들과 협상을 하는데..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밴드’에 출사표를 던진 그들의 좌충우돌 마지막 도전이 시작된다.

편집국의 다른기사 보기  
ⓒ 위기관리경영(http://www.bcperm.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 저작권문의   

     
전체기사의견(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 200자까지 쓰실 수 있습니다. (현재 0 byte/최대 400byte)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전체기사의견(0)
가장 많이 본 기사
경기도, 3월 말까지 미세먼지제거...
서울시, 2021년 미세먼지 저감...
서울시, 은평,서초,중구 등 3곳...
광주시, 초미세먼지저감 달성 위한...
환경부, 국내외 미세먼지 정책 동...
인천시, 미세먼지 저감 7개 분야...
충남도, 인천 경기와 서해안 권역...
국내 모든 날씨 미세먼지 정보 동...
환경부, 농어촌 산불원인 영농 페...
인천형 맞춤 미세먼지 저감사업 7...

개인정보취급방침 청소년보호정책 회사소개 정기구독 광고문의 이용약관 이메일무단수집 거부
주소: (우) 07402 서울 영등포구 가마산로46가길 9, 2층 ㆍ TEL) 02-735-0963 ㆍ FAX) 02-722-7073
인터넷신문 등록번호:서울아00353 ㆍ등록연월일:2007년 4월 16일ㆍ 발행인:ㆍ 편집인:
청소년보호책임자:
Copyright 2007 Daily 위기관리경영 All Rights Reserved. mail to admin@di-focus.com